korea | KRW (₩)

FAQ
상품 상세 페이지의 하단 [상품 문의] 에서 상품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1:1 상품 문의] 에서는 상품 문의를 통해 접수된 전체 목록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의 하단 [상품 문의] 에서 상품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1:1 상품 문의] 에서는 상품 문의를 통해 접수된 전체 목록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품절된 경우 웹사이트에서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FOREVER 21은 다양한 셀렉션의 상품을 트렌드에 맞춰 소량씩 생산하고 있습니다. 인기 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FOREVER 21은 다양한 셀렉션의 상품을 트렌드에 맞춰 소량씩 생산하는 관계로, 재입고가 가능한 상품은 매우 한정되어 있습니다. 품절 상품의 경우에도 이메일을 등록하여 품절 상품의 경우에도 이메일을 등록하여 재입고 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으니, 재입고 이메일 알림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FOREVER 21은 고객님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 및 좌측의 카테고리 내비게이션과, 카테고리 내 상세 검색 기능으로 디자인/소재/길이 등의 맞춤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측 상단의 검색창에서 상품코드와 상품명/상품설명에 포함된 키워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기획전을 통해서도 트렌드별 추천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사이즈 차트 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 사이즈에 매칭 되는 신체 사이즈와 미국-한국 사이즈 변환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포인트에 따라 상품마다 실제의 사이즈는 차이가 있으므로, 보다 정확한 사이즈 정보는 상세 페이지 하단의 상품 실측 사이즈 표를 참조해 주세요
제품과 사진의 색상을 최대한 동일하게 보이도록 사진 보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묘한 컬러 차이나 네온 계통의 컬러감은 보정 작업으로 완벽하게 재현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컴퓨터의 사양이나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 하단의 그레이 스케일로 해상도를 조정하신 후 쇼핑하시면 보다 정확한 컬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선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으며, 결함 상품인 경우 무비용으로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마이페이지 > 교환 신청/조회]
- 반품: [마이페이지 > 반품 신청/조회]
사이트에서 교환/반품을 접수하실 때 정확한 사유를 기재하신 후 신속하게 물류 창고로 상품을 반송해 주시면, 물류 창고에서 상품 검수 후 교환/환불을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매장과 온라인샵은 별도로 관리,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상품의 입고 여부와 시점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상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중인지에 대한 즉각적인 확인은 어려우며,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품 코드 번호는 온/오프라인 모두 동일하므로, 매장 문의시 상품 코드 번호를 메모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전 세계 FOREVER 21 의 매장과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중간 유통사 없이 모든 상품을 당사가 직접 유통,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장과 온라인의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이벤트, 할인 상품,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은 때에 따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주문 접수는 서비스되고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결제하셔야 합니다.
FOREVER 21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용 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소액 결제, 포인트, 할인 쿠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 원 이상의 모든 신용 카드 결제에 공인 인증 사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단, 30만 원 이하 결제 시는 공인 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합니다.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적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 상거래용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 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의 카드 무단 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대상 카드 : 삼성, LG,신한, 현대, 롯데, 외환, 한미, 제주VISA, 수협VISA, 전북VISA, 광주VISA 카드 등]
사용방법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안심클릭 서비스 신청→ 결제 수단 선택에서 [안심클릭 선택 -> 카드 번호 입력 -> 안심클릭 비밀번호 입력] →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안심 클릭과는 별도로, 추가 공인 인증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공인 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 지참 후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고,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 인증서를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됩니다.
인터넷 안전 결제(ISP)는 BC/국민 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제도로, BC 카드나 국민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 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 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상품 대금을 지불하는 제도입니다.
사용방법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합니다.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 인증 번호를 입력합니다.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바로 ISP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 ISP와는 별도로 공인 인증 번호를 추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공인 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 지참 후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고,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 인증서를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란 별도의 서비스 가입 절차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계좌번호/계좌 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지불 방법입니다. 이체는 실시간으로 확인되나, 상황에 따라 10분~20분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미가입 고객도 이용 가능하지만, 일부 은행에서는 이용 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1 아이디 당 1일 결제 금액 한도는 200만 원입니다.
신용 카드 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 이체가 어려우신 고객님께 고유의 계좌 번호를 발급해드리는 결제 방식입니다. 결제 시 선택하신 은행을 방문하셔서 발급받은 계좌 번호로 주문 금액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계좌번호는 주문 번호별로 생성되어 안전하며, 입금은 실시간으로 확인됩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 상태는 [주문완료] 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에서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유통/판매를 위해 [주문완료] 시점으로부터 6시간 이내 입금이 필수이며, 주문완료 4시간 후 연장신청 SMS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연장신청은 1회 가능하며, 연장신청을 한 시점부터 6시간 연장됩니다. 미입금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실시간으로 처리되며, 확인된 주문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표시됩니다. 주문시 입금할 계좌 번호와 입금 금액을 휴대폰 문자로 알려드리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더라도 부여받은 계좌에 금액만 정확하게 입금하시면 정상적인 입금 확인 및 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 후 1~2시간 이후에도 [주문완료]로 표시될 경우에는 고객센터(TEL. 1644-02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및 무통장 입금은 입금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에서 입금 여부 상태가 업데이트됩니다. 단, 데이터 전송에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10분~2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입금 후 1~2시간 이후에도 [주문완료]로 표시될 경우에는 고객센터(TEL. 1644-02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결제 시 고객님께 제공하는 안전한 결제 대금 예치 서비스입니다. 전자 상거래 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 배송 및 결제 과정 중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3자가 거래 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매매를 보호하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 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을 수취한 이후, 제 3자가 대금을 FOREVER 21에게 지급하므로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즉시 환불받을 수 있으므로 위험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습니다. FOREVER 21은 제 3자 신뢰자로 한국정보통신(주) 매매안심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주문 상품의 결제 대금을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방법으로, 결제 대금이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또한 월 최대 30만 원까지 휴대폰으로 결제 가능하며, 회원 별 결제 한도는 각 통신사별 이용제한에 따라 적용됩니다.
- 미성년자(19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 자), 법인 명의, 요금미납/연체고객, 선불요금제 가입, 사용정지 고객님께서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핸드폰 소액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지만, 다만 현금 영수증은 요금 수납 기관인 각 이동 통신사가 그 발행 주체입니다. 이동 통신사에 휴대폰 요금(결제 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이후 해당 휴대폰 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 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 또한 현금 영수증이 발행된 다음날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완료] > [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진행 단계가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현황 조회’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의 현재 위치 및 배송 지점 연락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로 발송되기 전 단계인 [배송준비중] 상태까지만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주문변경/취소] 에서 주문하신 사이즈, 색상 옵션을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가 [배송중] 단계 이후인 경우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변경은 주문 건 당 1회만 가능하며, 상품 재포장 작업으로 인해 발송이 하루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 결제 방법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단,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무통장입금 결제시 입금 전일 경우, 해당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할부 개월 수 변경이 어렵습니다. 단, 택배사로 발송되기 전 단계인 [배송준비중] 상태까지는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할부 개월 수로 재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의 총 구매 가격이 3만 원 이상인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 드리며, 3만 원 미만인 경우에는 2,0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일부 도서 지역의 경우 기본 배송료 외 추가 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지역에 따라 책정된 총 배송비에서 2,000원을 차감해 드립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2,500원,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시는 무료입니다. (현대 택배 이용시)
일반적으로 결제가 완료된 날부터 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1~3 영업일이 소요되며, 지역 및 택배사 업무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존 주문이 [배송중] 이전 단계라면, 추가 주문시 묶음 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주문건과 함께 발송 가능합니다. 묶음 배송 신청 시에는 추가 주문건의 초도 배송비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반품 시에는 전체의 통합 주문이 아닌 각각의 주문 건 단위로 인식하여 배송비를 정산합니다. 묶음 배송을 요청하는 추가 주문 건은 발송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원주문의 취소는 묶음 배송의 주문 취소가 완료된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절약 TIP
교환/반품하실 주문 건이 여러 건인 경우, 웹 신청시 다수의 신청건 1 건에만 택배 수거 신청을 [예]로 선택하시고, 나머지 신청건은 택배 수거 신청을 [아니오]로 선택해 주세요. 교환/반품 상품을 합포장하여 1박스로 보내주시면 반품 배송비는 1번만 부가됩니다. 모든 건에 수거 신청을 [아니오]를 선택하시고, 타 택배사로 1번에 발송하셔도 됩니다. 단, 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선불 납부 후 발송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에서 [배송현황 조회]를 클릭하시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 [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1. 주문완료: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건을 말합니다.
2. 결제완료: 입금 확인이 완료된 주문건을 말합니다.
3. 배송준비중: 배송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서 확인 후 포장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4. 배송중: 해당 물품을 택배사로 발송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 번호로 상품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배송완료: 고객님께서 해당 물품을 수령하시고 배송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만약 해당 상품의 주문 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TEL. 1644-0210) 또는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상담내역]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단계가 배송중이라 할지라도 상품에 따라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조회]에서 물품 위치 및 배송 지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 지점으로 연락하셔서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 일시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체 배송이 아닌 제 3자의 택배 업체에 배송을 대행하는 관계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되도록 배송을 나가기 전 미리 연락을 드려 확인을 하고, 부재중이신 경우 익일에 다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현금 결제 방법을 선택한 후, 입금이 진행되지 않거나 입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 배송이 지연됩니다. 이 경우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 로 변경되지 않고 [주문완료]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2. 재고 확보, 주문 폭주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 페이지에서 [배송현황 조회] 버튼 클릭시 상품의 정확한 위치 및 배송 지점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대택배사(TEL. 1588-2121)로 연락하시어 반송 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5. 주문 변경 또는 묶음 배송 요청 시 시스템 처리 시간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배송 지연이 지속되면 고객센터(TEL. 1644-02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 택배사 영업소(TEL. 1588-2121)를 통해 재배송 요청하면 다음 날 다시 배송해 드립니다. 오랜 기간 부재로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자사로 입고된 경우는 고객 센터(TEL.1644-0210)로 문의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FOREVER 21의 배송은 현대 택배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 배송센터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64-98 현대택배 수원지점 (우) 18353
- 현대 택배 대표 번호: TEL:031-297-3355
한국 FOREVER 21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미국 FOREVER 21 (www.forever21.com)에서 이용 가능하며, 배송료는 미국 기준 해외 배송료로 청구됩니다.
단, 한국, 일본, 중국, 캐나다, 유럽, 영국과 같이 자국에 FOREVER 21 온라인 쇼핑몰이 있는 나라로의 해외 배송은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 단계까지만 웹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제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물건을 수령 후 반품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도 반품 신청은 각 주문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반품 신청이 여러 건인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반품 배송비를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웹 신청시 다수의 신청건 중에서 1 건에만 택배 수거 신청을 [예]로 선택하시고, 나머지 신청건은 택배 수거 신청을 [아니오]로 선택해 주세요. 반품 상품을 합포장하여 1 Box 로 보내주시면 반품 배송비는 1번만 부가됩니다.
주문은 발송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묶음 배송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묶음 배송을 요청한 추가 주문 건이 취소 신청 되어야만 원주문에 대한 취소 신청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면, 고객센터(TEL.1644-0210) 를 통해 부분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쿠폰 할인, 프로모션 할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세트 할인 상품이 포함된 주문건에 한해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택배비 정산 문제로 인하여 묶음 배송 요청건 중 원주문에 대한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부분 취소는 1회만 가능하며, 모든 취소는 1회만 허용되는 관계로 부분 취소 주문은 전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취소된 내역은 승인 취소 및 환불 처리 됩니다.
가상 계좌 결제 주문은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시면 지정하신 은행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결제 주문은 이체 통장으로 환불해 드리며, 카드 결제 주문은 승인을 취소해 드립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문자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교환은 동일 상품의 색상/사이즈 교환 1회만 가능하며, 웹사이트 [마이페이지>교환신청/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의 물류 창고 도착은 교환 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완료해 주셔야 하며, 상품이 지정된 기일 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교환 신청은 취소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왕복 배송비 부과와 함께 색상/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며, 결함으로 인한 교환 시 배송비 부과 없이 색상/사이즈 모두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됩니다.
반송된 기존 주문 상품이 확인된 후 교환 요청 상품이 출고되오니, 빠른 교환을 위해 물품 반송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받은 상품을 반품할 경우 E-MONEY 로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 반품신청/조회]에서 반품 신청을 하신 후, 14일 이내에 FOREVER 21 물류 창고로 반품 상품이 도착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상품을 반송해 주시면 되며, 포인트로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속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위하여 [마이페이지 > 교환신청/조회, 반품신청/조회]에서 신청을 받아 당사의 지정 택배 기사님께서 교환/반품 상품을 수거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의 경우, 수거된 상품이 물류 창고에 입고되면 상품 확인후 다른 교환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당사의 택배 수거 서비스를 원치 않으실 경우,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택배비 선불 납부 후 아래 주소로 직접 보내주시면 됩니다. 임의로 착불 발송하시는 경우 반송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64-98 (우) 18353, (TEL. 031-297-3355)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하오니, 원하실 경우 PC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신청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번거로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귀걸이, 바디피어싱, 란제리 팬티의 경우 포장지를 봉합한 특수 스티커 훼손 시, 원피스 수영복과 비키니 브리프는 상품 내 위생 스티커 제거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모든 상품은 사용 이력이 있거나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 훼손된 경우, 라벨이나 태그가 떨어진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결함 상품일 경우 반품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에서 사유를 결함으로 선택하시어 교환/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의 일부 혹은 전체 상품 교환/반품 모두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교환신청/조회, 반품신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고 교환/반품하실 상품을 체크, 수량확인 하신 후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교환/반품의 사유 및 환불 계좌 번호 입력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배송비
- 고객의 변심(치수/색상 등)에 의한 교환의 경우는 교환 신청 시, 왕복 배송비 4,500원 결제 후 진행됩니다.
- 오배송/상품 하자 등 FOREVER 21의 과실에 의한 교환은 상품 검수 후 무비용으로 진행되며, 단, 색상/사이즈 변경없이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됩니다.
반품 배송비
- 반품 수거를 요청하신 경우는 반품 배송비 2,500원을 차감하고 환급됩니다. 타택배 이용시, 배송비 선불 납부 후 발송해 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고객의 변심(치수/색상 등)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택배비를 제외하고 환불되며, 오배송/결함 등 FOREVER 21의 과실에 의한 반품은 상품 검수 후 무비용으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절약 TIP
- 교환/반품하실 주문건이 여러 건인 경우, 웹 신청시 다수의 신청건 중에서 1 건에만 택배 수거 신청을 [예]로 선택하시고, 나머지 신청건은 택배 수거 신청을 [아니오]로 선택해 주세요. 교환/반품 상품을 합포장하여 1 Box 로 보내주시면 반품 배송비는 1번만 부가됩니다.
- 모든 건에 수거 신청을 [아니오]를 선택하시고, 타 택배사로 1번에 발송하셔도 됩니다. 단, 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선불 납부 후 발송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교환/반품수거는 요청일로부터 3~5일(공휴일 제외) 이내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5일이 지나도 기사님 방문이 없을시 현대 택배로 전화하셔서 회수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대택배 고객센터: TEL.1588-2121)
교환/반품 신청을 철회하고 싶으시면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요청 또는 고객센터(TEL.1644-0210)으로 연락해 주시면 취소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상품을 수거해 가는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드리는 용지에 기입되어 있는 택배 번호 입니다. 운송장 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당사로 반송 상품이 입고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므로 중요한 정보입니다. 교환/반품 접수 후 교환 상품 수취 이전/환불이 완료되기 전까지 반품 운송장 번호를 잘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OREVER 21 공식 사이트 혹은 제휴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은 명동, 홍대 매장에서 부분적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처리를 위해서는 상품 수령 후 동봉된 주문확인서를 지참하시고 7일 이내에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가격 택과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함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
- 세일 상품 및 프로모션, 특가 베이직 상품
- 주얼리 포함 악세서리 전체 (가방, 슈즈, 스타킹, 양말 포함)
- 레깅스
- 수영복, 언더웨어
* 오프라인 매장 정책에 따라 위 기재된 상품군 외 아이템도 교환/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안내를 원하시면 방문 예정 매장에 사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 동일 상품에 한해 사이즈나 색상 변경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 불가)
- 방문전에 매장으로 미리 전화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로 결제한 주문만 매장에서 반품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주문은 환불이 불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에 한해 색상/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매장 연락처
- 명동점 (TEL.02-727-3300~2), 홍대점 (TEL.02-338-7230~3)
환불 요청 금액에서 반품에 의해 부과된 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을 카드 승인 부분 취소 처리합니다.
고객님의 신용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로 취소 신청이 완료되었더라도 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대금이 결제된 경우, 카드사에서 익월에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하거나,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삭감합니다. 신용 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환불 방법,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 카드는 일반 신용 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취소가 됩니다. 이미 카드 취소가 완료되었더라도 카드사에서는 취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7일 이후에 환급이 됩니다.
통신사 정책상 휴대폰 결제는 주문 취소는 결제월과 취소월이 동일할 경우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결제월과 취소/반품 월이 동일하다면, 취소/반품한 금액은 휴대폰 결제 금액에서 승인 취소됩니다.
결제월과 취소/반품 월이 다를 경우,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1 영업일 내에 현금 환불해 드리며, 휴대폰 결제 금액에도 동일한 금액이 청구됩니다.
반품 이후 최종 구매 내역이 쿠폰의 사용 기준에 못 미칠 경우 쿠폰 혜택이 취소되며, 환불 예정 금액은 환불 요청 총액 - 쿠폰 금액(기존 할인 반환)입니다. 또한 환불 후 최종 구매 금액이 쿠폰에 명시된 할인 금액보다 적을 경우, 결제 금액은 (-) 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쿠폰 할인 혜택은 자동 취소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상품 환불 완료 익일에 자동 재발행됩니다. 환불 진행 중 쿠폰의 유효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고객 센터(TEL.1644-0210)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취소, 품절로 고객님께서 환불을 받으셨다면, 해당 주문에 사용하신 포인트도 다시 재적립됩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 금액의 1%가 적립 예정 포인트로 쌓이고, 일주일 후 적립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점 단위로 상품 구매 시 현금이나 카드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OREVER 21 공식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사용가능하며, 현금 환원 및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누적된 포인트는 적립 기준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미사용 포인트는 매일 자동 소멸되며 고객님께 소멸전 안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회원을 탈퇴하시는 경우 기존 계정의 포인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포인트로 결제 후 주문 취소 / 품절 / 반품으로 인해 환불이 되면, 사용하신 포인트도 즉시 재적립됩니다.
적립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 받으신 쿠폰마다 사용 조건과 유효 기간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하신 고객님께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 기한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이며, 2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고객 변심 반품으로 인해 최종 결제 금액이 2만 원 미만이 될 경우 사용한 가입 쿠폰 2,000원 할인 혜택은 취소되며, 사용 후 주문 취소나 반품을 하셨더라도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생일을 맞으신 고객님들의 계정으로 전월 말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자동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생일 해당 월의 1일부터 한달간, 최종 결제 금액이 3천 원 이상인 구매건에 한해 1회 사용 가능합니다. 환불 후 최종 결제 금액이 3,000원 미만이 될 경우, 결제금액이 (-) 가 되는 이유로 쿠폰이 자동 소멸되며, 사용 후 주문 취소나 반품을 하셨더라도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후 결제금액이 쿠폰에 명시된 할인 금액보다 적을 경우, 결제 금액은 (-) 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쿠폰 할인 혜택은 자동 취소됩니다.
환불 예정금액(택배비 미포함)은 환불 요청 총액 - 쿠폰 금액(기존 할인 반환) 입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상품 환불 완료 익일에 자동 재발행됩니다. 환불 진행 중 쿠폰의 유효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고객 센터(TEL.1644-0210)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취소, 품절로 고객님께서 환불을 받으셨다면, 해당 주문에 사용하신 포인트도 다시 재적립됩니다.
포인트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의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간단한 가입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개인 정보는 최소한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별도의 인증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이 되신 분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입을 환영하는 2,000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30일 이내, 2만 원 이상 구매시)
- 생일을 맞으신 달에 사용하실 수 있는 3,000원 생일 축하 쿠폰을 드립니다.
-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 시, 구매금액의 1 %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각종 이벤트나 특별 상품 정보를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 1:1 상담, 쿠폰사용 등 회원만의 특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항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일단 탈퇴를 하신 후 새로운 아이디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단, 탈퇴하고 새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기존 ID에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 번호 확인하기] 버튼 클릭 후, 휴대폰 번호로 찾기/생년월일로 찾기 중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고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곧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비밀 번호는 회원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가상 비밀번호를 보내드리니 이메일 확인후 직접 로그인하셔서 원하시는 비밀 번호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TEL. 1644-0210) 또는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상담내역]으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른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의 도입에 따라 장기간 FOREVER 21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파기하게 됩니다. 따라서 3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삭제되며 자동 탈퇴 처리됩니다. 자동 탈퇴 진행 1달 전 시점에 안내 메일이 발송되었으나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원치 않게 자동 탈퇴가 된 고객님은 기존 ID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시 포인트는 재적립되지 않습니다. 본 정책은 개인정보 보관을 최소화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하려는 조치이므로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것은 인터넷 쇼핑몰 뿐입니다. 아직 매장에서는 회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신청하셔야 하며, 확인 클릭 후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후 3개월 이내에는 같은 ID로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 혜택에서 제외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정보는 즉시 소멸됩니다. 또한 소유하고 계신 모든 쿠폰 및 포인트도 자동 소멸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라도, 성명/주소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 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해 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 기록을 보존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전자상거래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회원 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계신 모든 쿠폰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주문건이 있거나, 반품 신청 후 완료가 안되었거나, 환불 대기중인 주문건이 있는 등, 미처리 내역이 존재하는 경우 회원 탈퇴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모든 진행건이 완료된 후 회원 탈퇴를 신청하시면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고객센터 > 고객센터 상담 내역]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 계좌 이체로 결제하시면 현금 영수증은 주문시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조회가능합니다.